호치민 가라오케 2024 OPTIONS

호치민 가라오케 2024 Options

호치민 가라오케 2024 Options

Blog Article

맥주도 박스채로 한켠에 두고 꺼내 마시는데 꺼내 마시는데로 술값이 나와서 대략 지금까지의 비용이 얼만지 꼼꼼히 체크하지않으면 알수없다. 친구도 앉혀 달라고하고 음식도 계속 시켜달라고하고 맥주도 한 모금 먹고 새거 또 까고 돈 나가게 하는 모든 방법을 동원해서 조금이라도 더 지갑을 벗기려고 용을 쓴다.

현재 넘버원과 더원을 제외한 야누스나 산토끼 블링블링 등에서 쓰고 있는 시스템이고

수질, 수량 체크: 수질이 맘에 안들고, 수량이 별로 없으면 그냥 나가셔도 좋습니다.

예전에는 주로 한인가라오케만 많이 방문했지만 관광객의 니즈가 다양해지면서 이제는 비용에 상관없이 현지 고위층들이 방문하는 호치민 로컬업소를 방문하시길 원하는 여행객들도 상당히 많이 늘어났습니다.

솔직히 유불리를 따지기 어려워서 어느 쪽의 손을 들어주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하여 요즘은 이 두곳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오실장님도 그런 위기를 느끼고 그만두신 것 같고……)

이제 오픈빨(꽁가이들이며 단골들의 의무방문 기간)은 끝났으니 이제부터가 살아남느냐 도태되느냐의 기로에 있는 시기가 될 겁니다.

블링블링은 지금 하락세가 눈에 띄게 보인다. 일하던 꽁가이들이 여기저기 가게에서 많이 보인다.

단속에 의해서 문을 닫은 V모 가라오케의 실직자들이 주축이 되어 check here 가게 오픈을 했고

호치민밤문화 개론 꽁교수 – 호치민 가라오케 가격 주대 시스템 단속상황 정리  

그래서 생각이 좀 있고 와꾸 좀 되는 친구들은 가게를 많이 옮겼다는 얘기가 들리고

텐프로

푸미흥에도 몇개가 있게지만 여행객이 가기에 적당한 곳이 아니라고 생각해서 제외했다.

잔돈 있으시면 딱 맞춰서 주셔도 친구들은 뭐라고 하지 않습니다. 그러니 딱 맞춰 주셔도 됩니다.

Report this page